이용약관

이용약관

서비스 이용약관

제1조 목적

이 약관은 킬러호스팅(이하 "회사"라 한다)이 운영하는 호스팅 '서비스'(이하 "서비스"라 한다)에서 제공하는 서비스를 이용함에 있어 사이버 회사와 이용자의 권리·의무 및 책임사항을 규정함을 목적으로 합니다.

제2조 정의
  1. "회사" 란 "회사"가 재화 또는 용역(이하 "재화 등" 이라 함)을 이용자에게 제공하기 위하여 컴퓨터등 정보통신설비를 이용하여 재화 등을 거래할 수 있도록 설정한 가상의 영업장을 말하며, 아울러 사이버회사을 운영하는 사업자의 의미로도 사용합니다.
  2. "이용자"란 "회사"에 접속하여 이 약관에 따라 "회사"이 제공하는 서비스를 받는 회원 및 비회원을 말합니다.
  3. '회원'이라 함은 “회사”에 회원등록을 한 자로서, 계속적으로 "회사"이 제공하는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는 자를 말합니다.
  4. '비회원'이라 함은 회원에 가입하지 않고 "회사"이 제공하는 서비스를 이용하는 자를 말합니다.
제3조 약관 등의 명시와 설명 및 개정
  1. "회사"는 이 약관의 내용과 상호 및 대표자 성명, 영업소 소재지 주소(소비자의 불만을 처리할 수 있는 곳의 주소를 포함), 전화번호·모사전송번호·전자우편주소, 사업자등록번호, 통신판매업 신고번호, 개인정보관리책임자 등을 이용자가 쉽게 알 수 있도록 사이버회사의 초기 서비스화면(전면)에 게시합니다. 다만, 약관의 내용은 이용자가 연결화면을 통하여 볼 수 있도록 할 수 있습니다.
  2. "회사"는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 「약관의 규제에 관한 법률」, 「전자문서 및 전자거래기본법」, 「전자금융거래법」, 「전자서명법」, 「정보통신망 이용촉진 및 정보보호 등에 관한 법률」, 「방문판매 등에 관한 법률」, 「소비자기본법」 등 관련 법을 위배하지 않는 범위에서 이 약관을 개정할 수 있습니다.
  3. 이 약관에서 정하지 아니한 사항과 이 약관의 해석에 관하여는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 약관의 규제 등에 관한 법률, 공정거래위원회가 정하는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 보호지침」 및 관계법령 또는 상관례에 따릅니다.
제4조 서비스의 제공 및 변경
  1. "회사"는 다음과 같은 업무를 수행합니다.
    1. 재화 또는 용역에 대한 정보 제공 및 구매계약의 체결
    2. 구매계약이 체결된 재화 또는 용역의 배송
    3. 기타 "회사"이 정하는 업무
  2. "회사"는 재화 또는 용역의 품절 또는 기술적 사양의 변경 등의 경우에는 장차 체결되는 계약에 의해 제공할 재화 또는 용역의 내용을 변경할 수 있습니다. 이 경우에는 변경된 재화 또는 용역의 내용 및 제공일자를 명시하여 현재의 재화 또는 용역의 내용을 게시한 곳에 즉시 공지합니다.
  3. "회사"가 제공하기로 이용자와 계약을 체결한 서비스의 내용을 재화 등의 품절 또는 기술적 사양의 변경 등의 사유로 변경할 경우에는 그 사유를 이용자에게 통지 가능한 주소로 즉시 통지합니다.
  4. 전항의 경우 "회사"은 이로 인하여 이용자가 입은 손해를 배상합니다. 다만, "회사"는 고의 또는 과실이 없음을 입증하는 경우에는 그러하지 아니합니다.
  5. 통신사 장애, 정전, 국가비상상태로 인한 피해는 당사가 책임지지않습니다. 통신사나 당사의 서버오류로 인한 데이터손실은 당사에서 책임이 없으며 자주 백업을 해두는것을 권장합니다.
제5조 서비스의 중단 및 환불
  1. 사업종목의 전환, 사업의 포기, 업체간의 통합 등의 이유로 서비스를 제공할 수 없게 되는 경우에는 "회사"는 제8조에 정한 방법으로 이용자에게 통지하고 당초 "회사"에서 제시한 조건에 따라 소비자에게 보상합니다. 다만, "회사"가 보상기준 등을 고지하지 아니한 경우에는 이용자들의 마일리지 또는 적립금 등을 "회사"에서 통용되는 통화가치에 상응하는 현물 또는 현금으로 이용자에게 지급합니다.
  2. 서비스를 불법적인 용도로 사용하다 적발 시에는 자사에서 제공하는 서비스를 즉각 중단할 수 있습니다. (중단시 환불금은 없습니다)
  3. Dos,DDos,DRDos 외부 사이버 공격으로 인하여 본사에 피해가 올시제해당 고객님의 가상서버는 하루(24시간)동안 정지처리 됩니다. (디도스 공격에 따라 본사에서 서비스를 강제 해지처리 할 수 있습니다)
  4. 본사의 원격 가상서버내에서 많은 트래픽을 유발하는 토렌트및 각종프로그램또는 사이트를 이용시 해당 고객님은 호스팅 서비스 이용에 제재 당하실수 있습니다.
  5. (가상서버호스팅)서비스기간중 서비스불만족(정당한사유 및 증빙자료 확인후 서비스계약일로부터 7일이내) 결제금액/30일*사용기간-위약금(18000원)-라이센스비-계좌입금 이외에 다른 결제수단 사용시 수수료를 제외한 나머지 금액만 계좌입금을 통해 환불진행되며, 기타 다른결제수단으로는 환불이 불가능합니다. 만약 7일이 경과하거나, 디도스공격으로(1번이라도 발생되면 해당) 회사나 다른 회원들에게 피해를 줄때에는 어떠한 사유에도 잔액및 환불금은 없습니다.
  6. 웹호스팅, 도메인서비스 서비스의경우 어떠한 사유에서도 환불이 불가능합니다.
  7. 비정품 불법소프트웨어 또는 라이센스 법에 위배되는 소프트웨어 사용시 영구정지(데이터 삭제) 처리합니다.
  8. 개인의 주관적인 판단에 의한 서비스품질 불만시 환불을 요구할수 없습니다. (공정거래위원회 표준약관 15조 청약철회에 해당합니다. 이용자의 사용 또는 일부 소비에 의하여 재화 등의 가치가 현저히 감소한 경우)
  9. 회사는 RAID기술을 이용한 저장장치를 이용중이며, 고객은 서버를 수시로 백업할 의무가 있습니다. 회사는 서버파일손상 등 서버데이터 손상에 책임지지 않습니다.
  10. 사용자 부주의로 인한 서버손상은 보상 및 복구가 불가능 할수 있습니다.
  11. 약관을 숙지하지 못해 불이익을 당할 경우에는 보상이 불가능 할 수 있습니다.
  12. 점유율 및 부하율로 인하여 같은 서버를 이용하는 다른 고객에게 피해를 주는 경우 서비스 이용을 제한할 수 있습니다.
  13. 제20조(이용자의 의무) 규정에 의한 이용자의 의무를 이행하지 않은 경우 서비스 이용을 제한할 수 있습니다.
  14. 국내법에 위반되는 자료를 서버에 올려놓거나, 링크하여 서비스를 제공하는 행위시 서비스 이용을 제한할 수 있습니다.
  15. 회사에서 허용하지 않는 내용을 타인에게 공개하거나, 서비스 할 경우 서비스 이용을 제한할 수 있습니다.
  16. 서비스 정보를 이용하여 얻은 정보를 회사의 사전 승낙 없이 복제 또는 유통시키거나 상업적으로 이용하는 경우 서비스 이용을 제한할 수 있습니다.
  17. 제3자에게 회사에서 허가하지 않은 서비스(무료게시판, 방명록, 대화방, 카운터)를 제공할 경우 서비스 이용을 제한할 수 있습니다.
  18. 회사의 승낙을 얻지 아니하고 계정을 이동, 변경, 분해하거나 그 계정에 다른 서비스를 연결한 경우 서비스 이용을 제한할 수 있습니다.
  19. 서비스의 안정적 운영을 방해할 목적으로 다량의 정보를 전송할 경우 서비스 이용을 제한할 수 있습니다.
  20. 서비스에 위해를 가하거나 서비스의 건전한 이용을 저해하는 경우 서비스 이용을 제한할 수 있습니다.
  21. 정보통신설비의 오동작이나 정보 등의 파괴를 유발시키는 컴퓨터 바이러스 프로그램 등을 유포하는 경우 서비스 이용을 제한할 수 있습니다.
  22. 다른 고객 또는 제 3 자의 지적재산권을 침해하거나, 지적재산권자가 지적재산권 침해되었음을 주장할 수 있다고 판단되는 경우 서비스 이용을 제한할 수 있습니다.
  23. 관계법령에 의한 수사상의 목적으로 관계기관으로부터 요구 받은 경우, 방송통신위원회, 한국산업재산권보호협회의 시정요구가 있거나, 불법선거운동과 관련하여 선거관리위원회의 유권해석을 받은 경우 타인의 개인고객번호를 부정하게 이용하는 경우 서비스 이용을 제한할 수 있습니다.
  24. 타인의 명예를 손상시키거나 불이익을 주는 경우 서비스 이용을 제한할 수 있습니다.
  25. 타인 동의 없이 타인 명의를 이용하여 신청하였거나, 신청서 내용을 허위기재 또는 허위서류를 첨부하여 서비스 이용승낙을 취득한 경우 서비스 이용을 제한할 수 있습니다.
  26. 회사의 승인 없이 IP주소를 고정 또는 변경 설정하여 이용하는 행위 서비스 이용을 제한할 수 있습니다.
  27. 서버에 너무 많은 과부하를 주는 프로그램(윈앰프방송, 채팅방, 순위사이트 등)을 사용하는 경우 서비스 이용을 제한할 수 있습니다.
  28. 고객이 기타 관계법령 및 이 약관의 규정을 위반하는 경우 서비스 이용을 제한할 수 있습니다.
  29. 회사는 관련 법령의 규정에 따라 미래창조과학부 또는 중앙전파관리소, 한국인터넷진흥원(KISA)으로부터 발신번호 변작 등으로 판명되어 이용정지를 요청 받은 경우 고객의 서비스 이용을 제한할 수 있습니다.
  30. 회사의 승인 없이 고객 고유의 서브네트웍을 구성하여 이용하는 행위 서비스 이용을 제한할 수 있습니다.
  31. 회사와 계약된 수 이상의 컴퓨터를 연결하는 행위 서비스 이용을 제한할 수 있습니다.(하나의 서비스, 하나의 계정 당 하나의 서버를 운영함이 원칙입니다.)
  32. 회사는 수신자의 의사와 무관한 스팸성 메일을 발송하였을 경우, 해당 서비스를 제한할 수 있습니다.
  33. 호스팅 서비스의 모든 서비스는 월단위로 책정되므로, 서비스의 월내역이 초과하였을 때에는 제공 서비스가 자동으로 차단됩니다.
  34. 도메인 대리구매 서비스
    1. 도메인 사업체는 킬러호스팅에서 사전에 동의받은 사업체에서 진행되며, 도메인에 대한 소유권은 회사에 있습니다.
    2. 도메인 대리구매 서비스의경우 어떠한 사유에서도 환불이 불가능합니다.
    3. 불법적인 목적으로 도메인을 사용하거나, 이용약관에 위배되는 목적으로 사용시 서비스 이용을 제한될수 있으며,
      관련 법률에 의거 처벌받으실수 있습니다.
    4. 도메인 대리구매시 회사의 네임서버 또는, Cloudflare(회사의 계정)에서 관리되며, 고객또는 제3자의 네임서버에 연결해드리지 않습니다.
    5. 대리구매 서비스를 이용하여 구매한 도메인의경우 회사의 호스팅서버에만 연결후 사용할수 있으며,
      호스팅 만료후에는 도메인 대리구매 서비스를 신청한 계정으로 신규 신청시 다시 사용할수 있습니다.
    6. 대리구매 서비스의경우 도메인 사업체에 미리 사전에 동의를 받은후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7. 대리구매 서비스의경우 따로 본사에서 만료일을 알려드리지 않습니다. 수시로 만료일을 체크하시기 바랍니다.
    8. 책임자, 책임자 이메일은 고객님의 회원정보를 사용하여 기재됩니다.
    9. 대리구매 서비스 이용시 도메인 사업체의 이용약관도 동의한것으로 간주됩니다. 동의한 후에 서비스 내용에 대한 이의제기는 유효하지 않습니다.
제6조 회원가입
  1. 이용자는 "회사"이 정한 가입 양식에 따라 회원정보를 기입한 후 이 약관에 동의한다는 의사표시를 함으로서 회원가입을 신청합니다.
  2. "회사"는 제1항과 같이 회원으로 가입할 것을 신청한 이용자 중 다음 각호에 해당하지 않는 한 회원으로 등록합니다.
    1. 가입신청자가 이 약관 제7조제3항에 의하여 이전에 회원자격을 상실한 적이 있는 경우, 다만 제7조제3항에 의한 회원자격 상실후 3년이 경과한 자로서 "회사"의 회원재가입 승낙을 얻은 경우에는 예외로 한다.
    2. 등록 내용에 허위, 기재누락, 오기가 있는 경우
    3. 기타 회원으로 등록하는 것이 "회사"의 기술상 현저히 지장이 있다고 판단되는 경우
  3. 회원가입계약의 성립시기는 "회사"의 승낙이 회원에게 도달한 시점으로 합니다.
  4. 회원은 회원가입 시 등록한 사항에 변경이 있는 경우, 상당한 기간 이내에 "회사"에 대하여 회원정보 수정 등의 방법으로 그 변경사항을 알려야 합니다.
제7조 회원 탈퇴 및 자격 상실 등
  1. 회원은 "회사"에 언제든지 탈퇴를 요청할 수 있으며 "회사"는 사용중인 서비스가 없을시 즉시 회원탈퇴를 처리합니다.
  2. 회원이 다음 각호의 사유에 해당하는 경우, "회사"는 회원자격을 제한 및 정지시킬 수 있습니다.
    1. 가입 신청시에 허위 내용을 등록한 경우
    2. "회사"를 이용하여 구입한 재화등의 대금, 기타 "회사"이용에 관련하여 회원이 부담하는 채무를 기일에 지급하지 않는 경우
    3. 다른 사람의 "회사" 이용을 방해하거나 그 정보를 도용하는 등 전자상거래 질서를 위협하는 경우
    4. "회사"을 이용하여 법령 또는 이 약관이 금지하거나 공서양속에 반하는 행위를 하는 경우
  3. "회사"는 회원 자격을 제한·정지 시킨 후, 동일한 행위가 1회이상 반복되거나 30일이내에 그 사유가 시정되지 아니하는 경우 "회사"는 회원자격을 상실시킬 수 있습니다.
  4. "회사"는 회원자격을 상실시키는 경우에는 회원등록을 말소합니다. 이 경우 회원에게 이를 통지하고, 회원등록 말소전에 최소한 30일 이상의 기간을 정하여 소명할 기회를 부여합니다.
제8조 회원에 대한 통지
  1. "회사"는 회원에 대한 통지를 하는 경우, 회원이 "회사"와 미리 약정하여 지정한 전자우편 주소로 할 수 있습니다.
  2. "회사"는 불특정다수 회원에 대한 통지의 경우 1주일이상 "회사" 게시판에 게시함으로서 개별 통지에 갈음할 수 있습니다. 다만, 회원 본인의 거래와 관련하여 중대한 영향을 미치는 사항에 대하여는 개별통지를 합니다.
제9조 서비스 신청
  1. "회사"이용자는 "회사"상에서 다음 또는 이와 유사한 방법에 의하여 구매를 신청하며, "회사"은 이용자가 서비스 신청을 함에 있어서 다음의 각 내용을 제공하여야 합니다.
    1. 재화 등의 검색 및 선택
    2. 받는 사람의 성명, 주소, 전화번호, 전자우편주소(또는 이동전화번호) 등의 입력
    3. 약관내용, 청약철회권이 제한되는 서비스, 배송료ㆍ설치비 등의 비용부담과 관련한 내용에 대한 확인
    4. 이 약관에 동의하고 위 3.호의 사항을 확인하거나 거부하는 표시 (예, 마우스 클릭)
    5. 재화 등의 구매신청 및 이에 관한 확인 또는 “회사”의 확인에 대한 동의
    6. 결제방법의 선택
  2. "회사"이 제3자에게 구매자 개인정보를 제공·위탁할 필요가 있는 경우 실제 구매신청 시 구매자의 동의를 받아야 하며, 회원가입 시 미리 포괄적으로 동의를 받지 않습니다. 이 때 "회사"은 제공되는 개인정보 항목, 제공받는 자, 제공받는 자의 개인정보 이용 목적 및 보유ㆍ이용 기간 등을 구매자에게 명시하여야 합니다. 다만 「정보통신망이용촉진 및 정보보호 등에 관한 법률」 제25조 제1항에 의한 개인정보 취급위탁의 경우 등 관련 법령에 달리 정함이 있는 경우에는 그에 따릅니다.
제10조 계약의 성립
  1. "회사"은 제9조와 같은 구매신청에 대하여 다음 각호에 해당하면 승낙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다만, 미성년자와 계약을 체결하는 경우에는 법정대리인의 동의를 얻지 못하면 미성년자 본인 또는 법정대리인이 계약을 약관에 따라 취소할 수 있습니다.
    1. 신청 내용에 허위, 기재누락, 오기가 있는 경우
    2. 미성년자가 담배, 주류등 청소년보호법에서 금지하는 재화 및 용역을 구매하는 경우
    3. 기타 구매신청에 승낙하는 것이 "회사" 기술상 현저히 지장이 있다고 판단하는 경우
  2. "회사"의 승낙이 제12조제1항의 수신확인통지형태로 이용자에게 도달한 시점에 계약이 성립한 것으로 봅니다.
  3. "회사"의 승낙의 의사표시에는 이용자의 구매 신청에 대한 확인 및 판매가능 여부, 구매신청의 정정 취소 등에 관한 정보등을 포함하여야 합니다.
제11조 지급방법
"회사"에서 구매한 재화 또는 용역에 대한 대금지급방법은 다음 각 호의 방법중 가용한 방법으로 할 수 있습니다.
  1. 온라인무통장입금
  2. 기타 전자적 지급 방법에 의한 대금 지급 등
제12조 수신확인통지ㆍ구매신청 변경 및 취소
  1. "회사"은 이용자의 구매신청이 있는 경우 이용자에게 수신확인통지를 합니다.
  2. "회사"은 입금완료처리 전에 이용자의 요청이 있는 경우에는 지체 없이 그 요청에 따라 처리하여야 합니다. 다만 이미 대금을 지불한 경우에는 제15조의 청약철회 등에 관한 규정에 따릅니다.
제13조 재화 등의 공급
  1. "회사"은 이용자와 재화 등의 공급시기에 관하여 별도의 약정이 없는 이상, 이용자가 청약을 한 날부터 7일 이내에 재화 등을처리할 수 있도록 처리완료, 설치완료 등 기타의 필요한 조치를 취합니다. 다만, "회사"가 대금의 일부를 받은 경우에는 대금의 전부 받았을때 처리 합니다. 이때 "회사"은 이용자가 재화등의 공급 절차 및 진행 사항을 확인할 수 있도록 적절한 조치를 합니다.
제14조 환급
"회사"은 이용자가 구매신청한 재화등이 품절 등의 사유로 인도 또는 제공을 할 수 없을 때에는 지체없이 그 사유를 이용자에게 통지하고 사전에 재화 등의 대금을 받은 경우에는 대금을 받은 날부터 3영업일 이내에 환급하거나 환급에 필요한 조치를 취합니다. 3영업일 이내 처리가 불가능할경우 홈페이지, 문자 등 을 통하여 고객에게 통보 합니다.
제15조 청약철회 등
  1. "회사"과 재화 등의 구매에 관한 계약을 체결한 이용자는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 제13조 제2항에 따른 계약내용에 관한 서면을 받은 날(그 서면을 받은 때보다 재화 등의 공급이 늦게 이루어진 경우에는 재화 등을 공급받거나 재화 등의 공급이 시작된 날을 말합니다)부터 7일 이내에는 청약의 철회를 할 수 있습니다. 다만, 청약철회에 관하여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에 달리 정함이 있는 경우에는 동 법 규정에 따릅니다.
  2. 이용자는 재화등을 배송받은 경우 다음 각호의 1에 해당하는 경우에는 취소 및 환불을 할 수 없습니다.
    1. 이용자에게 책임 있는 사유로 재화 등이 멸실 또는 훼손된 경우
    2. 이용자의 사용 또는 일부 소비에 의하여 재화 등의 가치가 현저히 감소한 경우
    3. 시간의 경과에 의하여 가치가 현저히 감소한 경우
    4. 같은 성능을 지닌 재화 등으로 복제가 가능한 경우 그 원본인 재화 등의 포장을 훼손한 경우
제16조 청약철회 등의 효과
  1. "회사"은 이용자로부터 재화 등을 반환받은 경우 3영업일 이내에 이미 지급받은 재화 등의 대금을 환급합니다. 이 경우 “회사”이 이용자에게 재화등의 환급을 지연한때에는 그 지연기간에 대하여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21조의2에서 정하는 지연이자율을 곱하여 산정한 지연이자를 지급합니다.
  2. "회사"은 위 대금을 환급함에 있어서 이용자가 신용카드 또는 전자화폐 등의 결제수단으로 재화 등의 대금을 지급한 때에는 지체없이 당해 결제수단을 제공한 사업자로 하여금 재화 등의 대금의 청구를 정지 또는 취소하도록 요청합니다. 단 상품권은 무통장 입금으로 처리 됩니다.
  3. 청약철회 등의 경우 공급받은 재화 등의 반환에 필요한 비용은 이용자가 부담합니다.
제17조 개인정보보호
  1. "회사"은 이용자의 개인정보 수집시 서비스제공을 위하여 필요한 범위에서 최소한의 개인정보를 수집합니다.
  2. "회사"은 회원가입시 구매계약이행에 필요한 정보를 미리 수집하지 않습니다. 다만, 관련 법령상 의무이행을 위하여 구매계약 이전에 본인확인이 필요한 경우로서 최소한의 특정 개인정보를 수집하는 경우에는 그러하지 아니합니다.
  3. "회사"은 이용자의 개인정보를 수집·이용하는 때에는 당해 이용자에게 그 목적을 고지하고 동의를 받습니다.
  4. "회사"은 수집된 개인정보를 목적외의 용도로 이용할 수 없으며, 새로운 이용목적이 발생한 경우 또는 제3자에게 제공하는 경우에는 이용·제공단계에서 당해 이용자에게 그 목적을 고지하고 동의를 받습니다. 다만, 관련 법령에 달리 정함이 있는 경우에는 예외로 합니다.
  5. "회사"이 제3항과 제4항에 의해 이용자의 동의를 받아야 하는 경우에는 개인정보관리 책임자의 신원(소속, 성명 및 전화번호, 기타 연락처), 정보의 수집목적 및 이용목적, 제3자에 대한 정보제공 관련사항(제공받은자, 제공목적 및 제공할 정보의 내용) 등 「정보통신망 이용촉진 및 정보보호 등에 관한 법률」 제22조제2항이 규정한 사항을 미리 명시하거나 고지해야 하며 이용자는 언제든지 이 동의를 철회할 수 있습니다.
  6. 이용자는 언제든지 "회사"이 가지고 있는 자신의 개인정보에 대해 열람 및 오류정정을 요구할 수 있으며 "회사"은 이에 대해 지체 없이 필요한 조치를 취할 의무를 집니다. 이용자가 오류의 정정을 요구한 경우에는 "회사"은 그 오류를 정정할 때까지 당해 개인정보를 이용하지 않습니다.
  7. "회사"은 개인정보 보호를 위하여 이용자의 개인정보를 취급하는 자를 최소한으로 제한하여야 하며 신용카드, 은행계좌 등을 포함한 이용자의 개인정보의 분실, 도난, 유출, 동의 없는 제3자 제공, 변조 등으로 인한 이용자의 손해에 대하여 모든 책임을 집니다.
  8. "회사" 또는 그로부터 개인정보를 제공받은 제3자는 개인정보의 수집목적 또는 제공받은 목적을 달성한 때에는 당해 개인정보를 지체 없이 파기합니다.
  9. "회사"은 개인정보의 수집·이용·제공에 관한 동의란을 미리 선택한 것으로 설정해두지 않습니다. 또한 개인정보의 수집·이용·제공에 관한 이용자의 동의거절시 제한되는 서비스를 구체적으로 명시하고, 필수수집항목이 아닌 개인정보의 수집·이용·제공에 관한 이용자의 동의 거절을 이유로 회원가입 등 서비스 제공을 제한하거나 거절하지 않습니다.
  10. "회사"은 빠르고 정확한 서비스 제공을 위해 아래 회사에 성함, 연락처, 도메인 등 일부 정보가 저장될수 있습니다.
    1. Textory
    2. mightytext
    3. 카카오톡플러스 친구(옐로아이디)
    4. 카카오톡
    5. 구글
    6. 다음 메일
    7. CloudFlare
    8. Sktelecom
    9. KT
제18조 "회사"의 의무
  1. "회사"은 법령과 이 약관이 금지하거나 공서양속에 반하는 행위를 하지 않으며 이 약관이 정하는 바에 따라 지속적이고, 안정적으로 재화·용역을 제공하는데 최선을 다하여야 합니다.
  2. "회사"은 이용자가 안전하게 인터넷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도록 이용자의 개인정보(신용정보 포함)보호를 위한 보안 시스템을 갖추어야 합니다.
  3. "회사"이 상품이나 용역에 대하여 「표시ㆍ광고의 공정화에 관한 법률」 제3조 소정의 부당한 표시ㆍ광고행위를 함으로써 이용자가 손해를 입은 때에는 이를 배상할 책임을 집니다.
  4. "회사"은 이용자가 원하지 않는 영리목적의 광고성 전자우편을 발송하지 않습니다.
  5. "회사"은 이용정지 사유가 해소된 때에는 신속히 이용정지를 해제하여야 합니다.
  6. "회사"은 3월, 6월, 9월, 12월 1년에 총 4회 안정적인 호스팅서비스 제공을위해 정기 점검을 실시합니다. (상황에 따라 점검 날짜가 변경될수 있습니다)
제19조 회원의 ID 및 비밀번호에 대한 의무
  1. 제17조의 경우를 제외한 ID와 비밀번호에 관한 관리책임은 회원에게 있습니다.
  2. 회원은 자신의 ID 및 비밀번호를 제3자에게 이용하게 해서는 안됩니다.
  3. 회원이 자신의 ID 및 비밀번호를 도난당하거나 제3자가 사용하고 있음을 인지한 경우에는 바로 "회사"에 통보하고 "회사"의 안내가 있는 경우에는 그에 따라야 합니다.
제20조 이용자의 의무
이용자는 다음 행위를 하여서는 사용제재 및 처벌을 받으실수 있습니다.
  1. 신청 또는 변경시 허위 내용의 등록
  2. 타인의 정보 도용
  3. "회사"에 게시된 정보의 변경
  4. "회사"이 정한 정보 이외의 정보(컴퓨터 프로그램 등) 등의 송신 또는 게시
  5. "회사" 기타 제3자의 저작권 등 지적재산권에 대한 침해
  6. "회사" 기타 제3자의 명예를 손상시키거나 업무를 방해하는 행위 (불필요한 전화또는 문자나 카톡으로 업무시간이 아닌 시간에 수시로 업무방해 및 사생활침해시)
  7. 외설 또는 폭력적인 메시지, 화상, 음성, 기타 공서양속에 반하는 정보를 회사에 공개 또는 게시하는 행위
  8. 호스팅 서비스를 이용하는 고객은 같은 서버를 이용하는 다른 고객에게 피해를 주어서는 안됩니다.
  9. 고객은 회사로부터 제공받은 계정의 모든 데이터의 보전, 유지, 관리의 의무가 있으며, 이에 대한 백업 본을 만들어 직접 별도로 보관하여야 합니다. 회사는 서버파일손상 등 서버데이터 손상에 책임지지 않습니다.
  10. 사측에 아무런 통보 없이 서비스를 거래 및 양도를 할경우에는 불이익을 당하실 수 있습니다.
  11. 고객은 설비 및 회사로부터 계정이나 소프트웨어를 유실 또는 훼손하였거나 장애를 초래하게 하였을 때에는 그 보충, 수선 또는 기타 공사에 소요되는 비용을 부담하여야 합니다.
  12. 고객은 고객이 사용하는 계정 등을 통한 외부의 불법적인 침입으로부터 고객의 설비와 정보를 보호하여야 합니다.
  13. 서비스 또는 그 일부를 회사의 승인 없이 제 3 자에게 재판매, 공유 또는 배포하는 행위를 할경우 서비스를 제한할 수 있습니다.
  14. 규정된 서비스 초과로 인해 정상적인 서버 운영에 지장이 있을 경우 회사는 임의로 서비스를 제한할 수 있으며 회사는 기재된 연락처로 24시간 내에 이 사실을 통보해야 한다. 이때 고객의 정보는 회사의 고객정보를 기준으로 하며 연락처의 오류로 인한 책임은 고객에게 있습니다.
제21조 연결"회사"과 피연결"회사" 간의 관계
  1. 상위 "회사"과 하위 "회사"이 하이퍼 링크(예: 하이퍼 링크의 대상에는 문자, 그림 및 동화상 등이 포함됨)방식 등으로 연결된 경우, 전자를 연결 "회사"(웹 사이트)이라고 하고 후자를 피연결 "회사"(웹사이트)이라고 합니다.
  2. 연결"회사"은 피연결"회사"이 독자적으로 제공하는 재화등에 의하여 이용자와 행하는 거래에 대해서 보증책임을 지지 않는다는 뜻을 연결"회사"의 초기화면 또는 연결되는 시점의 팝업화면으로 명시한 경우에는 그 거래에 대한 보증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제22조 저작권의 귀속 및 이용제한
  1. "회사"이 작성한 저작물에 대한 저작권 기타 지적재산권은 "회사"에 귀속합니다.
  2. 이용자는 "회사"을 이용함으로써 얻은 정보 중 "회사"에게 지적재산권이 귀속된 정보를 "회사"의 사전 승낙없이 복제, 송신, 출판, 배포, 방송 기타 방법에 의하여 영리목적으로 이용하거나 제3자에게 이용하게 하여서는 안됩니다.
  3. "회사"은 약정에 따라 이용자에게 귀속된 저작권을 사용하는 경우 당해 이용자에게 통보하여야 합니다.
제23조 분쟁해결
  1. "회사"은 이용자가 제기하는 정당한 의견이나 불만을 반영하고 그 피해를 보상처리하기 위하여 피해보상처리기구를 설치ㆍ운영합니다.
  2. "회사"은 이용자로부터 제출되는 불만사항 및 의견은 우선적으로 그 사항을 처리합니다. 다만, 신속한 처리가 곤란한 경우에는 이용자에게 그 사유와 처리일정을 즉시 통보해 드립니다.
  3. "회사"과 이용자간에 발생한 전자상거래 분쟁과 관련하여 이용자의 피해구제신청이 있는 경우에는 공정거래위원회 또는 시ㆍ도지사가 의뢰하는 분쟁조정기관의 조정에 따를 수 있습니다.
  4. 1:1문의 게시판 카카오톡 옐로아이디 등 킬러호스팅의 상담서비스는 상담원의 개인적인 의견으로 법적 효력이 없습니다.
제24조 재판권 및 준거법
  1. "회사"과 이용자간에 발생한 전자상거래 분쟁에 관한 소송은 제소 당시의 이용자의 주소에 의하고, 주소가 없는 경우에는 거소를 관할하는 지방법원의 전속관할로 합니다. 다만, 제소 당시 이용자의 주소 또는 거소가 분명하지 않거나 외국 거주자의 경우에는 민사소송법상의 관할법원에 제기합니다.
  2. "회사"과 이용자간에 제기된 전자상거래 소송에는 한국법을 적용합니다.
부  칙 시행일 등
  1. 이 약관은 2015년 8월 16일부터 시행합니다.
  2. 이 약관은 전자상거래(인터넷사이버회사) 표준약관 제10023호(2014. 9. 19. 개정)를 준수합니다.
  3. 이 약관을 동의한 후에는 모든 업무가 상기 내용에 따라 이루어집니다. 동의한 후에 서비스 내용에 대한 이의제기는 유효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