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버호스팅 > 킬러호스팅

서버호스팅

전화문의 02-2135-9577 / 메일문의 영업 sales@mcgo.co.kr | 운영 support@mcgo.co.kr

가상서버호스팅
RAID 디스크 이중화 구성 안전한 가상서버
단독서버호스팅
가상화 하지 않은 고성능 단독 서버
코로케이션
360Gbps 이중화 인프라! 안정적인 서비스를 제공 !

가상화 하지 않은 고성능 단독 서버


단독서버호스팅 (Dedicated Server)

단독서버호스팅 서비스는 하이퍼바이저(Hypervisor)로 서버를 가상화하지 않고 물리적인 하드웨어 자원을 모두 사용하는 서비스입니다.
다른 사용자와 서버 자원을 공유하지 않아 간섭이 없어 게임서버, DB서버 등 안정적이고 고성능 서버가 필요한 환경에서 적합합니다.

주요특징

킬러호스팅에서만 제공하는 단독서버호스팅 서비스의 주요 특징


고사양 서버


Intel Xeon 고성능 서버를 저렴한 가격으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다양한 OS 지원


이용 중이신 운영체제가 있으신 경우 ISO 파일을 제공해주시면 설치를 지원해드리고 있습니다.

빠른 기술지원


24/365 NOC 부서가 근무하고 있어, 이슈 발생 시 빠른 대응이 가능합니다.

360Gbps 백본망 360Gbps 네트워크는 예측이 어려운 트래픽이 발생하더라도 유연하게 대응할 수 있습니다.
갑작스러운 트래픽 증가에도 쉽고 빠르게 대응이 가능합니다.
모니터링 기능 제공 ping, port, url, snmp 등 다양한 모니터링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자세한 사항은 고객센터로 문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서비스 요금 안내 >
화면 폭이 작은 기기에서는 옆으로 스크롤하여 더 많은 정보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상품명 제공 사양 월 사용료
(VAT별도)
Core Memory Storage(OS) Bandwidth
L5-502 Intel Xeon 6rCore X1 DDR3 RDIMM 16G SSD 120GB 1Gbps Line / 10Mbps 89,000원
X5-501 Intel Xeon 6rCore X1 DDR3 RDIMM 32G SSD 240GB 1Gbps Line / 10Mbps 162,000원
E5-531 Intel Xeon 8rCore X1 DDR3 RDIMM 64G SSD 500GB 1Gbps Line / 10Mbps 323,000원

신청하기(선불형) 신청하기(후불형)

주의사항
   - 백업의 의무는 고객에게 있습니다. 사용 중 이신 데이터는 다양한 이유로 손실될 수 있으니 주기적으로 별도 백업을 하시기를 권장합니다.
   - 단독서버호스팅의 서버 소유권은 ㈜킬러호스팅 있습니다. 단독서버호스팅 서버는 고객에게 판매하거나, IDC 에서 반출이 가능하지 않습니다.
   - 서비스 만료 시 서비스는 바로 차단되며, 7일간 데이터는 삭제하지 않고 보관합니다. 이후에는 데이터가 삭제되어 복구가 불가능합니다.
   - 단독서버호스팅의 경우 호스팅 세팅 시작되면 취소/환불 불가능 합니다.

   - 2024년 02월 19일 이전 신청 단독서버호스팅 또는 후불형 서버는 초과 대역폭 용량에 따라 별도요금이 발생될수 있으며, 다음달에 후불로 납부하시면 됩니다.
   - 2024년 02월 19일 이전 신청 단독서버호스팅 또는 후불형 서버는 많은 대역폭 초과 요금이 발생하는 것을 예방하기 위해 100Mbps 로 네트워크 회선 Qos 가 적용되어 있습니다.
    Qos 해제가 필요한 고객님께서는 영업팀으로 문의 부탁드립니다.

   - 후불형 상품은 휴대폰 본인인증 진행완료 회원만 이용이 가능합니다. 휴대폰 본인확인이 불가능한 회원님께서는 선불형 상품으로 이용해주시기 바랍니다.
   - 선불형 단독서버호스팅 상품은 초과요금이 발생 안하도록 계약 대역폭 만큼 Qos 설정 후 제공됩니다.
   - 후불형 단독서버호스팅 상품은 계약대역폭 보다 높게 Qos 설정 해제가 가능한 상품으로, 예측이 어려운 트래픽이 발생하더라도 유연하게 대응할 수 있습니다.